THE BEST SIDE OF 뉴토끼 웹툰

The best Side of 뉴토끼 웹툰

The best Side of 뉴토끼 웹툰

Blog Article

Safety commences with knowing how developers accumulate and share your details. Data privacy and security practices may differ based on your use, area, and age. The developer delivered this information and could update it over time.

로그인 시스템이 초창기에는 없었기에 누구나 글을 쓸 수 있었고 옛날댓글을 보면 이작가는, 위에있는 ○○ 등을 볼 수 있다.

정발 번역보다 불법 번역본의 번역을 더 선호하거나 컬러 페이지 혹은 잡지 표지 이미지의 유실, 또는 정발 과정에서 수위 높은 장면이 검열되는 등의 이유로 불법 번역본을 더 선호한다면 다른 사이트에서 찾아봐야 한다.

토론을 통해 다음의 합의사항으로 합의되었습니다. 합의된 부분을 토론 없이 수정할 시 편집권 남용으로 간주되어 제재될 수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불법 만화 사이트이기 때문에 수위는 강한편으로 프로필사진도 수위제한이 없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토토사이트에서는 건의사항 문의사항을 빠르게 수렴하여 어떤 점이 사용자들을 편안하고 더 쉽게 이용할 수 있을지 고민하고 발전하고 있습니다.

과거에 업로드된 만화를 삭제하고 다시 업로드하는 경우도 있는데, 보통 불법번역본을 정발본으로 대체하는 경우다. 소속 역식자를 newtoki 통해 자체 번역하던 작품도 정발본 스캔이 올라오면 정발본 버전으로 대체하고, 정발이 이어지지 않으면 그대로 자체 번역까지 포기하는 경우도 잦다.

잡지본이 나오지 않은 상태에서 유출했으므로 아예 인쇄소 단계에서 빼돌린다는 추측이 있는데, 일단 원본이 뜨지도 않았는데 번역부터 완료했다는 것을 봤을 때 단순히 유통된 잡지 만화를 퍼오는 수준이 아닌 것은 확실하다.

연결되어 정보를 얻는 것에 뉴토끼2 관해서는, 이 사이트가 완벽하게 해냈습니다! 엔터테인먼트에 열정적인 사람으로서, 이 사이트 뒤에 있는 newtoki 헌신적인 팀이 항상 새롭고 신뢰할 수 뉴토끼 있는 정보로 이 포스트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을 newtoki 보증합니다. 가장 핫한 소식을 놓치지 않을 걱정은 더 이상 없을 것입니다!

You've been blocked by community stability. To carry on, log in to your Reddit account or use your developer token

추후에 어록, 고유명사 번역 등을 정발판 번역으로 수정하는 경우도 많지만 아무래도 관련 문서 편집이 가장 활발한 때는 최신화 업로드 직후일 수밖에 없고, 그시기엔 정식 번역이 존재할 수가 없으니 불법번역을 차용했다가 그게 계속 남아버리는 경우가 많다. 여건이 된다면 수정해주자.

연재 웹툰과 최신 웹툰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으며 요일변 연재, 초성 검색, 장르별 추천 분류를 지원합니다.

과거 일본 출판업계에선 인쇄소 및 유통업자들이 휴대폰 카메라 등으로 만화를 촬영해서 일본 웹에 올리는 행위가 빈번했는데 소위 말하는 '저화질 스포'가 바로 이것이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Report this page